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티비다이 가구사이트 준플러스가구 가격좋고 예뻐서 딱 ­

드디어!!!아이들 수면 독립을 했어요~안방에서 아이들 내 쫓자마자티비다이 들였고요 ㅋㅋㅋㅋ바로 TV 하나 더 설치해서밤마다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​패밀리 침대 졸업하고이제 아이들 방에서 둘이 자기 시작~올레!!!!너무 좋아하긴 좀 민망한 게..재워주고 나오는 조건을 걸어서잠들 때까지 계속 옆에 있어줘야한다는 함정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게 어디냐며~​아이들 잠들면 드디어!!!너무 간절했던 드라마 타임 시작~~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죠ㅋㅋㅋㅋㅋ​​​​​


>


거실장 1500 티비다이 tv거실가구이름이 참 길다요? ㅋㅋㅋ가구사이트인 준플러스가구 제품이고요여기 가구들이 다 가격들이 좋더라고요혹시 가격만 좋은 거 아닌지 걱정했는데받아보고 직접 사용해보니튼튼하고 내구성도 너무 좋아서가성비 따지는 제 입장에선만족도가 좋을 수밖에 없었어요​​​​​​​


>


아이들이 방을 뺐지만아이들 옷장은 아직 못 뺐어요아이방이 좁아서 갈 수가 없는?ㅋㅋㅋㅋ아이들 옷장 옆으로 공간이 애매했는데티비다이 자리였나 봐요어쩜 이리 사이즈가 딱!잘 맞아떨어지는지​​​​​​


>


디자인 고급스러워서 맘에 쏙 들고요~신랑이 첨엔 제 스타일 아니지 않냐고묻더라고요??제가 화이트 가구들을 좋아하거든요근데!! 저 요금 멀바우에제대로 꽂혔어요!!나이 들었다는 증조일까요;;;;;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랑 테이블이랑 의자 보러 다녔는데그 이후로 멀바우 매력에 빠져서이제 화이트 가구가 안 보이더라는이노메 변덕....ㅋㅋㅋ​​​​​​​


>


화이트 색상도 있었는데결국 요 아이로 초이스 했고요기사님이 미리 전화로 스케줄 잡고정확한 시간에 딱 배송이 되었어요요즘은 워낙 배송이 잘 되있어서편하게 가구사이트에서 고르게 되는거 같아요​​​​​​​


>


거의 완제품이고요다리 조립만 하면 되는데기사님께서 다리 설치부터자리 배치까지 다 해주시고 가셨어요​​​​​​


>


각 모서리마다 4개는 물론이고가운데에 추가적으로 한 개의 다리가더 있어서 흔들림 걱정 없고요​​​​​​​​


>


>


마치 거실장 자리를미리 빼놓은 거 같은 느낌???원래 아이들 책꽂이가 작게 있었는데아이들 방 빼면서 같이 옮겼더니이 자리가 이리 휑 해졌다는​​​​​​


>


요렇게 딱!!! 넣어주었어요오오~~~~딱 제가 원했던 사이즈방에 놓을 거라 너무 길고 큰거실장은 좀 부담스럽고공간 차지도 많이 하고요그래서 수납력 좋고 적당한 사이즈를찾고 있었는데 딱이었고요​​​​​​


>


가로 1500양쪽에 여닫이 수납장 2개와가운데 서랍형 수납장 2개로 돼있어요수납력이 생각보다 좋아서 굿!!보통 티비다이에 모뎀 넣는 곳이 있는데개인적으로 그냥 수납형이인테리어 쪽으로 깔끔하니 좋더라고요​​​​​​


>


630 X 320 mm부드럽게 열고 닫히는 서랍장​​​​​​


>


양쪽 끝으로 수납이 나눔 없이통으로 돼있어서 수납하기 편해요신랑이랑 자주 하고 놀았던 보드게임들크기가 큰 게 있어서 정리하기 불편했는데쏘~옥 다 들어가니 좋구먼 유~비록... 아이들 때문에 게임은 못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​​​​​​​


문이 쾅쾅 닫히지 않아서 넘 좋은준플러스 가구아이들이 매번 확 닫아버리면다른 가구들은 소리가 너무 커서멀리서도 문에 다친지 알고달려온 적이 있거든요문 닫을 때 쿵 소리 안나고부드럽게 잘 닫혀서고가의 가구 퀄리티가 느껴졌네요​​​​​​


>


티비다이 하나 놓았을 뿐인데안방 분위기가 한층 멋져진 기분!!무채색이 좀 시크하고 차가운 느낌이 있는데어두운 계열의 나무색이 들어오니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사는 거 같아요​​​​​​


>


볼수록 디자인 맘에 쏘~옥마감도 넘 잘 되있고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가구찾기가 어려운데준플러스 가구들은 국내제작에 ​​​​​


>


신랑이 티비다이 놓고 TV 연결하자마자튼 건 무슨 우주가 어쩌고저쩌고저걸 몇 번을 보는지 몰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우주의 세계하지만 금방 드라마 세계로 빠졌지요​​​​​​


>


멀바우 느낌 제대로죠~이 느낌 아니깐~~~ㅋㅋㅋㅋ몰랐으면???이건 언젠가 빠질 수밖에 없는매력인 거 같아요​​​​​​​


>


그나저나 패밀리 침대는 우짜지요???두 아이들이 따로 자니패밀리 침대가 있을 이유가 없어졌.....근데 가끔씩 아침에 눈 떠보면4명에서 다 같이 잘 때가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아이방에서 재웠는데??어느날은 둘째가 제 옆에 딱!어느날은 첫째가 제 옆에 딱!어느날은.....양쪽에 두 아이들이 딱!!!오잉?? 우리 아이들 수면독립한거꿈이였을까요? ㅋㅋㅋㅋ​​​​​​​


>


암튼 요즘 배가본드에 빠졌어요오늘 드디어 3편 시작!!!10시까지 아이들 재워야 본방 보는데이미 망했고요ㅠ새벽에 또 얘들 재우고안방에서 누워서 다시 보기 하려고요생각만 해도 씐나 씐나ㅋㅋㅋㅋㅋㅋ비록 본방은 못보는 신세지만이마저도 행복한 줌마예요​​​